잉어구이@everclear@hollo.ingyeo.net#오늘좋았던일세가지 #인그레스 fs에 참여할 수 있었어요. 오래간만에 녹화사업팀 깃발로 단체사진도 찍고...행진하면서 아는 분을 만났어요. 깃발이 눈에 띄어 찾기 쉽다고... 행진하면서 이것저것 이야기하는게 재밌었어요.주차장 임차하실분이랑 시간이 잘 맞아서 금방 설명해 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