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병원 가기 전 집회에 들렀어요. 군인권센터는 별로긴 하지만 트젠 머리띠도 생기고... 집회 지나가면서 욕하는거 듣는건 좀 짜증이.
- 부모님댁 일을 적당히 처리했어요. 근데 왜 티비 안테나선 신호를 못잡지..
- 어머니는 순조롭게 회복하시고 있네요. 시간은 오래 걸리고 있지만...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처음 가본 식당들이 맛있었어요. 낮술까지 했네요.
- 전시회 간 타이밍이 좋아서 대기 없이 관람할 수 있었어요. 다 보고 나오니 대기가 어마어마....
- 아침에 늦지 않게 일어나서 스케쥴대로 움직이기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