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오늘좋았던일세가지 아침에 알람 못 들었는데 택시 안타고 잘 출근했어요.병원 잘 갔어요. 허리 언제 낫지.....간식 상자 마음에 드는 것으로 바꾸고 스티커도 좀 붙였어요. 맘에 드는 스티커가 뒤지면 더 나올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