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제때 일어나서 출근했어요. 피곤해서 택시 타긴 했지만...
  2. 병원들 잘 갔어요. 혈압 관리 잘 되고 있네요.
  3. 저녁 같이 먹었어요.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