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
오늘좋았던일세가지
제때 일어났어요
집 깨끗이 치웠어요
에어컨 샀어요
1 reply
잉어구이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
오늘좋았던일세가지
버스 타고 병원 잘 다녀왔어요.
바람이 선선했어요.
가족과 식사를 같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