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
오늘좋았던일세가지
수면빚을 조금 갚았어요.
잘 챙겨 먹었어요
집에서 푹 쉬었어요
1 reply
잉어구이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
오늘좋았던일세가지
제때 일어났어요.
월요일을 어떻게 넘겼어요.
저녁 바람이 선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