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제때 일어났어요.
- 진료 잘 받았어요. 저번주는 바빠서 못 받았는데.. 그만큼... 돈을... 아꼈다고... 생각해야...
- 신발 뒤 고쳤어요. 신발 구겨신는 버릇 때문에 부러져서 발을 찌르고 있었는데 안 찌르게 잘 고쳤네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택시 안타고 출근했어요.
- 안까먹고 창틀구멍막이 스티커 사왔어요.
- 운동 챙겨서 했어요. 지쳐서 세트를 다 채우진 않았지만...꾸준히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