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제때 일어났어요.
  2. 진료 잘 받았어요. 저번주는 바빠서 못 받았는데.. 그만큼... 돈을... 아꼈다고... 생각해야...
  3. 신발 뒤 고쳤어요. 신발 구겨신는 버릇 때문에 부러져서 발을 찌르고 있었는데 안 찌르게 잘 고쳤네요.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