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수면 빚을 좀 갚았어요. 좀 끊어자긴 했는데... 계속 더 자고싶은 날이네요.
- 인그레스 FS 갔다왔어요. 그냥 출석체크만 하고 금방 빠졌는데 의외로 이것저것 순위권에 들었네요...
- 집에서 잘 쉬었어요. 졸립다...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허리 치료를 받았어요. 낫고 있는 것 같...기는 한데 힘드네요.
- 처가댁에 필요한 지원을 할 수 있었어요.
- 어머니 병문안 가족이 함께 잘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