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uhomu@hollo.ingyeo.net
파밍을 좀 잘 하려면 오버클럭도 잘 하고 해야 할텐데... 프래커는 혼자 쓰기 아까워서 인벤만 차지하고 있고... #인그레스
파밍을 좀 잘 하려면 오버클럭도 잘 하고 해야 할텐데... 프래커는 혼자 쓰기 아까워서 인벤만 차지하고 있고... #인그레스
@tadongsa@planet.moe
사담위주로 사용될 본가. 일명 마카롱김치찌개집입니다.
부스트 두자릿수 넘어가면 뮤트합니다 필요시 따로 얘기해주세요
- 로컬/연탐 말 자주 걸어요
- 부스트/별글 많음
+그외 고정툿 참고
프사 : 커미션 (https://crepe.cm/@durup_masitta/hpmr0rm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