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uhomu@hollo.ingyeo.net · Reply to 🌸 감나무 🌱

@tadongsa 매주 화요일 오후 4시~9시 경험치 2배 이벤트입니다 ㅎㅎ 그리고 8일부턴가?도 2배 이벤트 할거에요. 경험치 2배 유료 아이템까지 사용하시면 경험치 4배까지 올라서 렙업 순식간입니다! 저는 계획 세우면 유료템 쓰고 화요일이면 2시간에 8렙도 찍을 수는 있겠더라구요.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