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uhomu@hollo.ingyeo.net

자비스와 에이다 많은가보네.. 부럽다. 나는 없어서 아껴쓰는데 ㅠㅠㅠ 집포탈 하루에 네다섯번씩 밀고 가더니 이제 이토엔+넣고 자비스 돌려놓고 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