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저녁시간을 확보했어요. 좀 충동적인 결정이긴 했는데 안 그랬으면 폭발했을 수도 있을 듯....
  2. 어쨌거나 문제들을 해결했어요.
  3. 새로 주문한 햄버거집이 맛있었어요. 그런데 밥 먹고 싶다...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