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오늘좋았던일세가지 마스크를 잔뜩 당근해왔어요. 한동안 신경 안써도 될 듯...어금니칫솔 저렴한 것(큐라덴의 5분의 1....)을 발견해서 이것저것 주문해봤어요. 쓸만하면 좋겠네요.리디 충전을 안 까먹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