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집안일을 잔뜩 해치웠어요. 현관의 눈 잔해를 깔끔히 정리해서 뿌듯하네요.
- 허리 차도가 좀 있는 것 같은데 두고봐야... 병원에는 결석 치료 다 되고 가야겠어요.
- 지난 연말정산 환급 받을게 좀 있나 보네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택시 안타고 출퇴근했어요.
- 퇴근길에 병원 들를 수 있었어요.
- 신세계 상품권들 충전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