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집안일을 잔뜩 해치웠어요. 현관의 눈 잔해를 깔끔히 정리해서 뿌듯하네요.
  2. 허리 차도가 좀 있는 것 같은데 두고봐야... 병원에는 결석 치료 다 되고 가야겠어요.
  3. 지난 연말정산 환급 받을게 좀 있나 보네요.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