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택시 안타고 출퇴근했어요.
- 퇴근길에 병원 들를 수 있었어요.
- 신세계 상품권들 충전했어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새 키보드가 왔는데 마음에 들어요. 75%인데.. 이제 정말 이정도로 정착할까...하고 봤더니 양쪽에 b가 있는 스플릿 키보드가 점점 나오는 것 같은데...
- 대기 없이 금방 치료 받았어요. 그래도 치료시간이 엄청 걸렸지만... 언제쯤 끝날런지.
- 집안일을 꽤 처리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