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새 키보드가 왔는데 마음에 들어요. 75%인데.. 이제 정말 이정도로 정착할까...하고 봤더니 양쪽에 b가 있는 스플릿 키보드가 점점 나오는 것 같은데...
- 대기 없이 금방 치료 받았어요. 그래도 치료시간이 엄청 걸렸지만... 언제쯤 끝날런지.
- 집안일을 꽤 처리했네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할머니랑 통화하는데 하시고 싶으셨던 이야기가 많으셨는지 이것저것 말씀하시고 마음이 편해지신 것 같았어요.
- 밥먹고 바로바로 정리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혼자 집에 있으면 미룰 수 있는 때까지 미루는데...
- 홀로 업데이트 했더니 차단목록이랑 뮤트목록이 생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