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어제좋았던일세가지 쓰레기들 잘 내놨어요.다른 집 인테리어 소음이 생각보다 버틸만 했어요.필요한 정리를 잘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