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어제좋았던일세가지
- 쓰레기들 잘 내놨어요.
- 다른 집 인테리어 소음이 생각보다 버틸만 했어요.
- 필요한 정리를 잘 했어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오래 고민하던 버그를 고친 듯 해요.(내일 가봐야 알겠지만...)
- 오래간만에 친한 선배를 만나 재밌었어요.
- 진통제 안 먹어도 버틸만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