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오늘좋았던일세가지 새로 가본 태국식당이 맛있었어요.회사에서 선물로 받은 수플레 치즈케이크 맛있었어요.카페 데이트 즐거웠어요.
습도최고 보통딜 @gwang0dilo@planet.moe보통딜입니다. 국내 판타지 웹소 위주 오타쿠입니다. ✨잡덕✨ 취미 글러. 일상 사담 위주.부스트, 즐겨찾기 많아요. 팔로언팔자유. 저도 자유롭게 팔언팔합니다. 툿친소 해시태그 뮤트 상태.웹소: 어바등, 문송안함, 공조살 그외 온갖 판타지물웹툰: 가비지타임게임: 포켓캠프기타: 미니어처, 솜인형 외오늘도 뿌친을 위해 연합/로컬탐라에 흘러가는 소면을 건져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