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새로 가본 태국식당이 맛있었어요.
- 회사에서 선물로 받은 수플레 치즈케이크 맛있었어요.
- 카페 데이트 즐거웠어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소파가 왔어요. 마음에 드네요. 배치를 좀더 잘 해봐야겠어요.
- 평등으로 가는 수요일 집회에 시간 맞게 도착해서 참여했네요.
- 깃대 운반 방법을 바꿨는데 편하네요. 가방 어깨끈에 벨크로로 붙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