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소파가 왔어요. 마음에 드네요. 배치를 좀더 잘 해봐야겠어요.
- 평등으로 가는 수요일 집회에 시간 맞게 도착해서 참여했네요.
- 깃대 운반 방법을 바꿨는데 편하네요. 가방 어깨끈에 벨크로로 붙이기..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돌이 일부 나왔어요.. 이제 좀 끝났으면.....
- 오래간만에 모임이 즐거웠어요. 모인 이유는 마음이 무거워지긴 하지만... 뭔가 궁금했었던걸 알게 되기도 했구요.
- 당근에서 마스크 싸게 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