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아침에 병원 잘 다녀왔어요. 체외충격파란건 힘든 치료였군요...
  2.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3. 야식으로 크로플 맛있게 먹었어요. 하몽크로플은 맥주 먹고 싶어지는 맛...하지만 허리 고칠때까지는 술 참아야지...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