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아침에 병원 잘 다녀왔어요. 체외충격파란건 힘든 치료였군요...
-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 야식으로 크로플 맛있게 먹었어요. 하몽크로플은 맥주 먹고 싶어지는 맛...하지만 허리 고칠때까지는 술 참아야지...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잠빚을 좀 갚았어요.
- 가려던 식당에 자리가 없어서 간 식당이 괜찮았어요.
- 이티떡이 넉넉히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