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잠빚을 좀 갚았어요.
- 가려던 식당에 자리가 없어서 간 식당이 괜찮았어요.
- 이티떡이 넉넉히 있었어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좀 끊어자긴 했어도 잠빚을 꾸준히 갚고 있어요.
- 외출해서 멋진 그림책을 보았어요. 정식출판은 아직 안 된 것 같은데... 출판되면 선물해야겠어요.
- 핸드폰 잘 골라서 주문했어요. 지금 폰은 대강 2년 반쯤 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