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좀 끊어자긴 했어도 잠빚을 꾸준히 갚고 있어요.
- 외출해서 멋진 그림책을 보았어요. 정식출판은 아직 안 된 것 같은데... 출판되면 선물해야겠어요.
- 핸드폰 잘 골라서 주문했어요. 지금 폰은 대강 2년 반쯤 썼네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핸드폰 왔는데 마음에 들어요. 대강 세팅 마치긴 한 거 같은데 이렇게 빨리오는걸 좋아해도 되나...
- 허리가 낫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긴 하네요..
- 핸드폰 세팅 많이 편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