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핸드폰 옮기기 무난히 마쳤어요. 블루투스 페어링이 귀찮았지만 어쨌든 대강 마친 듯...
  2. 토요일 준비물을 미리 잘 챙겼어요. 매번 고민인데...
  3. 집안일을 많이 처리해 집이 깔끔.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