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아침에 비닐 재활용도 잘 내놓고 병원도 잘 가고 택시 안타고 출근했어요.
- 오래간만에 제주도에 연락 드렸어요.
- 할머니께 어머니 일을 알리지 않고 어버이날을 잘 맞이했어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핸드폰 옮기기 무난히 마쳤어요. 블루투스 페어링이 귀찮았지만 어쨌든 대강 마친 듯...
- 토요일 준비물을 미리 잘 챙겼어요. 매번 고민인데...
- 집안일을 많이 처리해 집이 깔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