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 잘 일어났어요. 근데 이거보단 잠을 충분히 잤어요 하고 적고 싶은데..
- 잠깐잠깐 존 것이 엄청 달콤했어요.
- 수건 잘 빨았네요.
1 like
🌸 감나무 🌱@tadongsa@planet.moe
사담위주로 사용될 본가. 일명 마카롱김치찌개집입니다.
부스트 두자릿수 넘어가면 뮤트합니다 필요시 따로 얘기해주세요
- 로컬/연탐 말 자주 걸어요
- 부스트/별글 많음
+그외 고정툿 참고
프사 : 커미션 (https://crepe.cm/@durup_masitta/hpmr0rm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