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아침에 잘 일어났어요. 근데 이거보단 잠을 충분히 잤어요 하고 적고 싶은데..
- 잠깐잠깐 존 것이 엄청 달콤했어요.
- 수건 잘 빨았네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병원 잘 다녀왔어요. 아직 아프긴 한데 막바지... 약 챙겨 먹어야 하는데..
- 금요일 업무를 어찌어찌 넘겼어요.
- 병원서 주사 한번에 끝냈어요. 조금 아프긴 했지만 신입분이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