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사무실 무사히 다녀왔어요.
- 비 쏟아지기 전에 집에 잘 들어왔어요.
- 집에 있는 걸로 밥 잘 먹었어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에어컨 설치!!!!!!!!!!!!!!!!!!!!!!!!!!!!!! 후... 긴 여정이었다.
- 아침에 제때 일어났어요. 근데 잠 빚을 계속 쌓아가고 있어서 걱정이네요.
- 이것저것 쌓인 일 처리했어요. 병원도 갔다오고 머리도 자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