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에어컨 설치!!!!!!!!!!!!!!!!!!!!!!!!!!!!!! 후... 긴 여정이었다.
- 아침에 제때 일어났어요. 근데 잠 빚을 계속 쌓아가고 있어서 걱정이네요.
- 이것저것 쌓인 일 처리했어요. 병원도 갔다오고 머리도 자르고...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알람 못 들었는데 제때 일어났어요.
- 바람이 선선하게 기분 좋네요.
- 토요일 일정 취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