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오늘좋았던일세가지 제때 일어났어요.데이트 즐겁게 다녀왔어요.카페 좌석이 마음에 들었어요. 음료나 서비스는 아쉽지만... 옆자리 분한테 콘센트 허락 받고 쓰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잉어구이@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오늘좋았던일세가지 오래간만에 먹은 식당이 맛있었어요. 동네 놀러 오는 사람 있으면 데려가고 싶은데...선선해서 다니기 괜찮았어요.나가서 #인그레스 SS 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