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오래간만에 먹은 식당이 맛있었어요. 동네 놀러 오는 사람 있으면 데려가고 싶은데...
  2. 선선해서 다니기 괜찮았어요.
  3. 나가서 SS 하고 왔네요.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