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오래간만에 먹은 식당이 맛있었어요. 동네 놀러 오는 사람 있으면 데려가고 싶은데...
- 선선해서 다니기 괜찮았어요.
- 나가서 #인그레스 SS 하고 왔네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택시 안타고 출근했어요.
- 업무를....크게....무리없이....쳐냈어요....앞으로 4일만 버티자......
- 핸드폰 강화유리 붙였어요. 불안했는데 잘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