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택시 안타고 출근했어요.
  2. 업무를....크게....무리없이....쳐냈어요....앞으로 4일만 버티자......
  3. 핸드폰 강화유리 붙였어요. 불안했는데 잘 되었다..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