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오늘좋았던일세가지 1.흑흑 이틀 사무실 나갔다고 집에 있으니 좋네요. 2. 에어컨 덕에 쾌적하게 있었어요. 3. 집안일 꽤 처리했어요.
잉어구이@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오늘좋았던일세가지 제때 일어났어요. 수면빚을 계속 쌓아가고 있지만....어떻게든 다 처리해 나가고 있어요.당근에서 임시 시계 싸고 빠르게 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