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오늘좋았던일세가지 제때 일어났어요. 수면빚을 계속 쌓아가고 있지만....어떻게든 다 처리해 나가고 있어요.당근에서 임시 시계 싸고 빠르게 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