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어쨌든 업무를 넘겼어요..
  2. 복도에 내놓은 간식을 개선했어요. 꾸준히 물 가져가시는 분도 있고...
  3. 저녁에 달게 졸았네요.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