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오늘좋았던일세가지 어쨌든 업무를 넘겼어요..복도에 내놓은 간식을 개선했어요. 꾸준히 물 가져가시는 분도 있고...저녁에 달게 졸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