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
오늘좋았던일세가지
제때 일어났어요
큰 사고 없이 업무 넘어갔어요.
밥 잘 챙겨 먹었어요.
1 reply
잉어구이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
오늘좋았던일세가지
제때 일어났어요. 알람 잘
일 어쨌든 넘겼어요
집 안나가고 일퀘를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