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구이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
오늘좋았던일세가지
퇴근할때 택시 금방 잡았어요.
오래간만에 처남이 놀러왔어요
오늘 퇴근하긴 했어요
1 reply
잉어구이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
오늘좋았던일세가지
제때 일어났어요
큰 사고 없이 업무 넘어갔어요.
밥 잘 챙겨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