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차도가 있었어요. 체외충격파는 힘들었지만... 금요일이 아니라 수요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적었네요.
  2. 집회 시간에 맞게 가서 신승은님 라이브를 들었어요. 추운데 앵콜까지 해주시고...
  3. 안경원숭이님 신작 재미있네요. 루프물....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