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안 늦게 도착했어요. 버스 시간도 딱 맞고.....
  2. 걱정했던 담금주가 맛있었어요. 새로 담궈서 20년 묵힐까...
  3. 밤 산책이 즐거웠어요.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