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어제좋았던일세가지
- 안 늦게 도착했어요. 버스 시간도 딱 맞고.....
- 걱정했던 담금주가 맛있었어요. 새로 담궈서 20년 묵힐까...
- 밤 산책이 즐거웠어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어제좋았던일세가지
- 침대가 푹신해서인지 통증을 덜 느꼈어요.
- 그다지 밀리지 않고 집에 돌아왔어요.
- 케이크가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