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잠빚을 늘리지 않았어요. 갚지는 못한 것 같지만서도...
- 연휴 마지막에 집안 정비를 잘 했네요. 벼룩시장에서 들여온 협탁도 마음에 들고..
- 이것저것 운동을 하니 허리가 나아지는 것 같긴 하네요.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아침에 비닐 재활용도 잘 내놓고 병원도 잘 가고 택시 안타고 출근했어요.
- 오래간만에 제주도에 연락 드렸어요.
- 할머니께 어머니 일을 알리지 않고 어버이날을 잘 맞이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