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아침에 비닐 재활용도 잘 내놓고 병원도 잘 가고 택시 안타고 출근했어요.
  2. 오래간만에 제주도에 연락 드렸어요.
  3. 할머니께 어머니 일을 알리지 않고 어버이날을 잘 맞이했어요.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