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 비닐 재활용도 잘 내놓고 병원도 잘 가고 택시 안타고 출근했어요.
- 오래간만에 제주도에 연락 드렸어요.
- 할머니께 어머니 일을 알리지 않고 어버이날을 잘 맞이했어요.
1 like
🌸 감나무 🌱@tadongsa@planet.moe
사담위주로 사용될 본가. 일명 마카롱김치찌개집입니다.
부스트 두자릿수 넘어가면 뮤트합니다 필요시 따로 얘기해주세요
- 로컬/연탐 말 자주 걸어요
- 부스트/별글 많음
+그외 고정툿 참고
프사 : 커미션 (https://crepe.cm/@durup_masitta/hpmr0rm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