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늦게 자고 알람 못들었지만 어찌어찌 출근했어요.
- 날이 좋아서 회사 옥상에서 볕을 쬐었어요. 신입사원 커피도 사드리고..
- 병원 잘 들렸어요.. 허리 언제 다 고치지...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늦게 잤지만 아침에 제때 일어나 비닐 잘 내놓았어요. 병 내놓는건 또 까먹었다...
- 허리 온찜질 잊지 않고 잘 했어요.
- 설거지 쌓인걸 처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