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게 잤지만 아침에 제때 일어나 비닐 잘 내놓았어요. 병 내놓는건 또 까먹었다...
- 허리 온찜질 잊지 않고 잘 했어요.
- 설거지 쌓인걸 처리했어요.
1 like
🌸 감나무 🌱@tadongsa@planet.moe
사담위주로 사용될 본가. 일명 마카롱김치찌개집입니다.
부스트 두자릿수 넘어가면 뮤트합니다 필요시 따로 얘기해주세요
- 로컬/연탐 말 자주 걸어요
- 부스트/별글 많음
+그외 고정툿 참고
프사 : 커미션 (https://crepe.cm/@durup_masitta/hpmr0rm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