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늦게 잤지만 아침에 제때 일어나 비닐 잘 내놓았어요. 병 내놓는건 또 까먹었다...
  2. 허리 온찜질 잊지 않고 잘 했어요.
  3. 설거지 쌓인걸 처리했어요.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