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병원 잘 다녀왔어요. 아직 아프긴 한데 막바지... 약 챙겨 먹어야 하는데..
- 금요일 업무를 어찌어찌 넘겼어요.
- 병원서 주사 한번에 끝냈어요. 조금 아프긴 했지만 신입분이었으니...
1 reply

@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오늘좋았던일세가지
- 오래간만에 대학 과 선배들 봐서 좋았어요. 10년 넘게 못본 선배들도 보고...
- 공연 봤어요.
- 커피가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