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lear@hollo.ingyeo.net · Reply to 잉어구이

  1. 병원 잘 다녀왔어요. 아직 아프긴 한데 막바지... 약 챙겨 먹어야 하는데..
  2. 금요일 업무를 어찌어찌 넘겼어요.
  3. 병원서 주사 한번에 끝냈어요. 조금 아프긴 했지만 신입분이었으니...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