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원 잘 다녀왔어요. 아직 아프긴 한데 막바지... 약 챙겨 먹어야 하는데..
- 금요일 업무를 어찌어찌 넘겼어요.
- 병원서 주사 한번에 끝냈어요. 조금 아프긴 했지만 신입분이었으니...
1 like
🌸 감나무 🌱@tadongsa@planet.moe
사담위주로 사용될 본가. 일명 마카롱김치찌개집입니다.
부스트 두자릿수 넘어가면 뮤트합니다 필요시 따로 얘기해주세요
- 로컬/연탐 말 자주 걸어요
- 부스트/별글 많음
+그외 고정툿 참고
프사 : 커미션 (https://crepe.cm/@durup_masitta/hpmr0rm1)